Single Orifice
■ Single Orifice는 흔히 Dashpot 으로 불리며, Piston과 Inner Tube 사이의 환형틈새나 Inner Tube에 가공된 1개의 Hole로 유동이 발생하는 경우로 행정 전구간에 걸쳐 Orifice 면적은 일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.
■ 저항력 특성 곡선은 아래의 그림과 같이 충돌 직후에 저항력이 급격하게 높게 되고, 행정이 진행됨에 따라 다시 급격하게 저항력이 감소하다가 이후 점차적으로 줄어드는 특성을 가집니다.
Multiple Orifices
■ 다공 오리피스의 사용으로 행정이 진행됨에 따라 오일이 배출되는 유로의 총 면적을 순차적으로 감소시켜 전체 행정기간 동안 완충력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제작된 방식으로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충격 에너지를 흡수합니다.
1. 조정형 : Adjustment Dial을 조정하여 다양한 충돌 조건에 따라 최적의 저항력 특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2. 자기조정형 : 비조절 형식으로 동일한 조건의 반복 작업에 적합하며, 기준 충돌조건에 최적화된 오리피스를 사용하여 저항력이 이상적인 특성을 갖도록 제작되었습니다. 또한 충돌조건 허용 범위에 대응하기 위해 아래 그림과 같이
A1은 높은 속도/낮은 추진력조건,
B1은 낮은 속도/높은 추진력조건의
상반된 두가지 조건하에서도 저항력이 과도하게 높아지지 않는 특징을 보여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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